당의 반발에도 국민의힘의원.

당의 반발에도 국민의힘의원.

test 0 12 07.16 14:21

여당의 반발에도 국민의힘의원.


첫 단추부터 이렇게 끼워지면 안 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단지내상가 힐스테이트 신용


혁신위원장 재임 시절 김기현 전 대표와 갈등했던 경험도 털어놨다.


인의원은 “김기현 전 대표하고 나하고 제일 많이 싸웠던 게 혁신안에 대해 미리 알려달라는 것이었다”며 “미리 알려주게 되면 혁신.


제22대 국회 대구경북 국민의힘의원들.


매일신문 DB 22대 임기 첫 해 대구경북(TK) 지역구의원들은 총 900건에 육박하는 법안을 발의해 150건가량을 처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통령 탄핵과 조기 대선 등 혼란한 정치 국면 속에 법안 처리율이 20%에 미치지 못하며.


강필구 영광군의원[전남 영광군의회 제공.


16일 영광군의회 등에 따르면 9선 강필구 군의원이 사퇴서를 제출했다.


하지만 이 대통령이 연설을 마치고 다가와 악수를 청하자 경계하던 분위기는 일부 누그러졌다.


국민의힘의원들은 이 대통령과의 어색한 악수를 거부하지 않았다.


일부는 멋쩍게 웃음을 지었다.


이 대통령은 26일 오전 10시경 국회.


김영환 충북지사(가운데)가 지난 12일 청주시의회의원들과 술자리를 하고 있다.


독자 제공 오송참사 2주기 추모 기간 중 김영환 충북지사가 청주시의회의원들과 술자리를 가져 논란이 일고 있다.


14일 충북도 등에 따르면 김영환 충북지사는 지난 12일 오후 청주.


[앵커] 특검팀은 또 'VIP 격노설'이 불거졌을 당시 국가안보실 2차장이었던 임종득 국민의힘의원에 대해서도 압수수색에 나섰습니다.


특검 수사가 소속의원에게까지 번지자 국민의힘의원들은 임의원사무실 앞으로 몰려가 거세게 반발했습니다.


지난해 12월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19회국회(임시회) 제.


내란 특검 등 3대 특검 수사가 본격화되면서 국민의힘의원들이 압수수색 등에 대비해 휴대폰을 바꾸고 있다는 보도 관련해 윤희석 전 국민의힘 선임대변인은 "그런 움직임이 있는 건 사실"이라며 "의원들이 많이 위축돼있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수정안이 통과되고 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